Tel. +7(727)392-91-20

월~금 08:00~17:00, 주말 휴무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일반 | [공고 제2020-2호] 알마티한국교육원 현지인 행정직원 채용 공고

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자 :관리자
  • 작성일 :작성일20.01.21
  • 조회수 :212
  •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알마티한국교육원에서 근무할 현지인 행정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성실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20년 1월 21일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알마티한국교육원장

1. 채용직종 및 인원
 ◦ 직종 :행정직원
 ◦ 인원 :2 명
 ◦ 임용예정 시기 :2월중
 ◦ 자격 :만 21세 이상인 자
        학사 이상 및 그에 상응하는 학력 소지자
        한국어능력시험(TOPIK) 3급 이상자
        신체 및 정신이 건강한 자

    ※ 6개월 수습기간동안 평가 후 1년 단위로 계약


2. 제출서류 (서류미비로 인한 탈락은 응시자 책임임)
 ◦ 지원서 1부(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부착, 전화 및 메일주소 기재)
 ◦ 신분증 또는 여권
 ◦ 자기소개서
 ◦ 최종학교 졸업(예정) 증명서
 ◦ 한국어능력시험 성적증명서
 ◦ 경력기술서(소지자에 한함)
 ◦ 자격증사본(소지자에 한함)

< 아래 서류는 최종 합격 후 제출하되, 범죄사실 및 건강상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>
 ◦ 신원조회회보서(무범죄증명서) 1부.
  * 조회기간은 반드시 전체기간으로 발급
 ◦ 건강진단서 1부.

3. 서류제출 방법
 ◦ 접수기간 : 2020. 1. 21(화) - 2020. 1. 31(금)
 ◦ 접수방법 : 방문접수, 우편접수, 인터넷접수
 ◦ 접수처
  - 방문접수 : 한국교육원 2층 행정실
  - 우편접수 :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17시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음
    (주소 : 159-A Abai ave Almaty, 050046 Kazakhstan)

4. 근무형태 및 보수조건
 ◦ 근무형태 : 주 5일 근무(월~금, 08:30 ~ 17:30), 수시 및 휴일 근무 가능자
 ◦ 보수조건 : 알마티한국교육원 급여규정 적용

5. 선발절차
 ◦ 제1차 시험 : 서류심사
 ◦ 제2차 시험 : 면접시험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)
 ◦ 최종 합격 :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

6. 기타사항
 ◦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 ◦ 지원서에는 반드시 연락처(휴대폰 등)를 기재하기 바라며,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돌아갑니다.
 ◦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계약체결 후에도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 ◦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알마티한국교육원 비서실(+7-727-392-9120 / 9123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붙임 :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  1부